쿼티나 - 세실리아의 조력자 Defender

세실리아님만이 밴시 일족의 마지막 희망이예요.

여/21세/165cm

한 밴시 가문의 메이드장. 밴시의 힘을 질투한 자들의 공격으로부터 세실리아와 함께 달아나던 쿼티나는 등에 화살이 꽂히는 둔탁한 충격을 느꼈다. 그녀는 세실리아의 손을 놓으며 먼저 도망치라고 말한다.

이세르나 - 아스트리드의 조력자 Defender

에헴! 짐은 신성 제국의 황제이니라~!

여/14세/150cm

제국의 어린 황제. 아버지 알테어 2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어린 나이에 황위에 오르게 되었다. 나이에 걸맞지 않게 총명함과 냉철함을 갖추고 있지만, 어쩔 수 없는 아이의 일면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로렌스 - 칼슨의 조력자 Defender

칼슨! 이제 오는 거야? 무슨 일이 있었어?

남 / 20세 / 161cm

칼슨의 기사학교 시절 룸메이트. 여성스러운 외모 때문에 자주 여자로 오해를 받지만 촉망받는 성적과 실력으로 장래에는 뛰어난 기사가 될 것이 확실시되고 있다. 기사학교를 자퇴한 칼슨을 대신하여 칼슨이 꿈꾸던 기사도를 실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엔느 - 르네의 조력자 Defender

응? 우린 이미 친구 아니었니?

여 / 24세 / 158cm

밝고 환한 르네의 행복전도사. 시엔느는 시장에서 식료품을 팔던 소녀이고, 르네는 시엔느의 상점에 자주 들르던 단골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르네의 아픈 과거를 알게 된 시엔느는 자기 일처럼 르네를 위로 했고, 복수만을 쫓는 생활에 지쳐있었던 르네는 그녀의 존재가 한 줄기 빛처럼 느껴졌다.

아리엘 - 미카엘라의 조력자 Supporter

미카엘라. 부디 인간을 미워하지 마세요…

여 / 27세 / 168cm

미카엘라가 처음 들른 마을에서 만난 성녀. 병자를 돌보는 아리엘의 헌신적인 모습에 감동하여 미카엘라는 인간에게서 희망을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아리엘은 전장에서 모든 사람을 구하고 숨을 거두게 되고, 미카엘라는 그녀의 무덤 위에 한 송이 꽃을 남긴 채 어딘가로 사라진다.

클레타 - 바바라의 조력자 Warrior

바바라. 역시 넌 내 최고의 제자로구나.

여 / 32세 / 178cm

바바라의 어린시절 창던지기 스승. 독창적인 투창술 대가였던 알란의 전사 클레타는 뜻밖의 사고로 인해 더 이상 창을 던질 수 없게 된다. 그녀의 제자였던 바바라는 스승의 뜻을 이어 피나는 노력을 거듭하고 마침내 클레타를 넘어 알란 대전사의 칭호를 따내는 쾌거를 이룩한다.

앤드류 - 엘리제의 조력자 Magician

엘리제 님. 제가 없으면 어떻게 하실 생각입니까?

남 / ?세 / 187cm

엘리제의 집사 인큐버스. 인간 세계에 푹 빠져 돌아오지 않던 주인 엘리제를 걱정하며 지내던 앤드류는 어느날 급한 연락을 받게 된다. 바로 엘리제가 인간을 유혹하기 위해 자신을 상품으로 걸고 투기장을 열었다는 것. 앤드류는 깊은 한숨과 함께 사건을 수습하러 인간계로 떠난다.

커스텀 확률업 업데이트 - 골라 뽑는 재미가 있다! 이제 갖고 싶은 용병을 선택해서 획득찬스를 노리세요. 선택한 용병과 조력자의 획득 확률이 증가됩니다.

확률업설정보기
close